본문 바로가기

행사와 소식

9월24일 장수마을 벼룩시장과 어린이사진교실 전시회 풍경

9월 24일 장수마을 벼룩시장 모습입니다.
어린이사진교실 전시회를 겸해서 진행했는데, 장소가 외진 곳이라 그런지 왕래하는 사람은 별로 없네요..
아무튼 별로 혼잡한 상황 없이 느긋하게 진행했습니다. 준비한 음식도 거의 다 팔았고요. ^^;


9월 벼룩시장의 메인 이벤트는 어린이사진교실 전시회였지요.
5월부터 장수마을 어린이들이 마을학교 사진교실에 참여하여 장수마을을 돌아보고, 사진찍고, 이야기를 나눠왔지요.
그 동안 찍은 사진과 이야기를 이렇게 전시회까지 진행하니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
참여하지 못한 아이들이 부러워하기까지.. ㅎㅎ


아주머니 할머니들도 사진 속 모습이 어느 골목인지, 누구네 집인지, 또 어디 사는 누구인지 확인하며 아이들의 사진 솜씨에 감탄사를 연발합니다. ^^


전시회를 같이 준비한 아이들과 선생님의 인증샷 ^^;
이 날은 그 동안 참여했던 남자 아이들이 시골 할아버지댁에 내려가거나 주말 캠프와 겹쳐서 참석을 못했네요.
이렇게 멋진 전시회를 연 걸 알게 되면 무척 아쉬워할 것 같네요.


사진교실에 참여한 아이들은 앞으로 장수마을 소식지 어린이기자단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랍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