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와 소식

12월 17일 목공교실 - 공간BOX만들기..

드디어 올해의 마지막 목공교실 - 공간박스 만들기를 진행했어요.
올들어 최고로 추운 날씨도 아랑곳 하지 않고 마냥 신이 난 아이들 때문에 쬐금 피곤했습니다..ㅋㅋ

만들땐 제법 진지하지요? ^^


저 뒤에 저 놈들처럼 땃짓하는 놈들은 어디에나 꼭 있게 마련이죠.ㅋㅋ


카메라를 몰래 가져가더니 자기들끼리 사진 찍기 놀이를 했나봅니다. ㅎㅎ


마을학교 참여 기념 폴라로이드 모음..


마을학교 기념티셔츠를 입어보라고 나눠줬더니 장난기가 단체로 발동하네요.. ㅎㅎ


장수마을 골목지도를 그려넣은 마을학교 기념티셔츠를 입고 단체 인증샷.. ^^


목공교실을 끝내고 그냥 돌아가기가 아쉬웠는지 자기들끼리 티타임이랍니다... 어른인척 하는게 귀엽죠? ㅋㅋ


아이들은 겨울방학에도 계속 하자고 하는데.. 아이들과 놀아주기에는 체력이 딸려서 고민입니다..ㅜㅠ;
목공교실 진행 자원봉사 하실분이 짜잔 하고 나타나시면 한 번 긍정적으로 검토해 볼랍니다. ㅎㅎ